본문 바로가기

taste/concert

[콘서트] O15B

음...저 아래.. 후원: 스포츠조선..이라고

그땐 간혹가다 스포츠신문에 이런광고가 있었다

[015B콘서트 200명초대]

그럼 그 부분을 오려서 몇월몇일 몇시에 어디로 가면

선착순으로 티켓을 줬다.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이 표를 받기 위해 아침일찍 신문사앞에 가서 하루종일 기다려 티켓을 받아 왔다.

그 날 그 거리에서 줄을 서서 전광판 뉴스로 '신해철'의 소식을 봤다.

이것도 받은 티켓을 가지고 공연 당일날 감기몸살로 힘든 몸을 이끌고 공연장으로 향했다...ㅋㅋ

그 당시만 해도 공연 예정시간보다 훨씬 늦게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엄마의 만류에도 힘들게 도착했는데,

그날은 다행이 예정된 시간에 입장해서 정시에 공연을 시작했다.

O15B 공연 사상 처음 이었다고 한다. 제시간에 시작하는게....ㅎㅎㅎㅎ

코엑스 공연장에서 몸이 아픈지도 모르고 봤던 공연..역쉬...멋져브러~